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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임 지원

클레임 지원 제품과 관련된 클레임은 제품 또는 제품 그룹이 인증되었으며, 인증된 내용이 존재하고, 보증 절차와 관련이 있음을 입증하는 사용됩니다. 진실하고 과장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클레임은 제품 분류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 기능적 클레임: 화장품은 종종– “노화,” “수분 공급,” 또는여드름 퇴치.” 이러한 주장은 제품이 주요 기능이나 이점에 따라 분류되는 방식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화 방지 보습제와 일반 보습제의 성분이 유사하더라도 분류는 상이합니다
  • 규제 분류: 주장에 따르면 유럽연합의 EU 화장품 규정과 미국의 FDA 같은 규제 기관은 화장품을 분류하기 위한 명확한 규칙을 수립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의학적 주장을 포함한 제품은 화장품이 아닌 의약품으로 분류될 있으며, 이로 인해 별도의 규제 절차와 분류가 요구됩니다 
  • 성분 검사: 황산염 무첨가또는비타민 C 주입 같은 문구는 중요한 구성 요소 또는 제형을 강조하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이러한 주장은 성분 중심 분류에 영향을 미칠 있으며, 이는 식이 제한이나 민감성이 있는 고객에게 중요할 있습니다
  • 대상 고객: 특정 인구통계는지성 피부용또는민감성 피부용 같은 주장의 초점이 있습니다. 대상 고객이나 피부 유형에 따라 이러한 타겟팅은 분류에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 마케팅 포지셔닝: 마케팅 포지셔닝 주장의 핵심 요소. 제품이 동일한 기본 목적을 제공하더라도유기농“, “천연또는럭셔리 같은 프리미엄 주장을 하는 제품은 대중 시장 제품과 다르게 분류될 있습니다
  • 환경 또는 윤리적 주장: 친환경성, 동물 학대 없는 제조, 지속 가능성에 대한 주장이 화장품 산업에서 점차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환경적 또는 윤리적 문제를 고려하여 형성된 분류에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제품에 적합한 올바른 주장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특정 제품의 분류는 회사에서 제기하는 청구에 따라 영향을 받을 있습니다. 제품의 청구 지원은 의료 기기, 의약품, 화장품으로 제품을 분류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화장품 제품의 경우, 제조업체는 청구를 매우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경화 작용을 반영하는 주장들은 특정 제품을 약물로 분류합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주장에 대한 요구 사항이 상이합니다. 제조업체는 제품에 대한 적절한 주장을 고려해야 합니다. 화장품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주장에 대한 요구 사항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제조업체는 제품에 대한 적절한 청구 지원을 고려해야 합니다. 화장품은 기본적으로 청구가 다른 제품 클래스에 속한다고 간주될 있는 것보다 많은 조치를 취하는 경우 예방 조치가 포함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화장품에 대한 규정과 요구 사항은 대부분의 국가에서 더욱 엄격하므로, 제품의 효과를 청구하기 전에 제품 테스트를 수행한 청구를 선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