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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대표 서비스

화장품 회사가 제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관할권 외부에 있는 경우, 법률에 따라 공인 대리인을 지정해야 있습니다. 화장품 회사를 대신하여 공인 대리인은 해당 관할권의 규제 당국과의 연락을 합니다

대표자 및 허가자 현지 존재에 대한 공통 의무

  • 현지 입지: 화장품이 마케팅될 관할권에서는 공인 대리인이 사무실과같은 물리적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규제 기관은 규정 준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현지 연락 보장받습니다
  • 규제 기관과의 상호작용: 화장품이 판매되는 관할권에서 공인 담당자는 화장품 제조업체를 대신하여 규제 기관과의 접촉 지점 역할을 수행합니다. 제품 등록, 라벨 사양, 규정 준수 문제 시판 감시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규제 기관과 소통할 있습니다.
  • 등록: 화장품 회사를 대신하여 공인 대리인은 규제 기관에 제품 등록 신청서와 첨부 문서를 제출하는 과정을 감독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필수 서류가 정확하게 작성되었는지, 등록 절차가 지역 법률을 준수하여 진행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규정 준수 모니터링: 공인 담당자는 규정 개발에 발맞추어 제품 라벨 지원 문서의 규정 준수 검토를 수행하고, 화장품 회사의 제품이 모든 관련 표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함으로써 규정 준수, 감시업 기여합니다
  • 규제 문의 관리: 규제 기관이 화장품 품목에 대한 질의나 우려 사항을 제기할 경우, 지정된 대리인은 적시에 필요한 데이터나 기록을 제공해야 있습니다.
  • 시판 감시: 지정된 인원은 부작용이나 불만 사항을 규제 기관에 보고하고 리콜 또는 규제 절차가 적절히 이행되도록 지원하는 시판 감시 업무를 수행할 있습니다.
  • 기록 보관: 미리 정해진 기간 동안 제품 등록, 규정 준수 규제 기관과의 통신과 관련된 기록을 보관하기 위해 공인 대리인이 필요합니다